아피아 게임 베스트 Ver.3 대단!

올해도 데이 & 나이트를 불문하고 쇼어에서 시베스 게임 이 시작했다.

쇼어의 시바스 게임에서 태클은 물론, 뜰채 나 피싱 그립 등 다양한 도구가 필요한 것이지만, 잊어서는 안되는 것이 그들을 장착하기위한 게임 베스트이다.

게임 베스트 (플로팅 베스트) 는 태클 박스와 낚시 도구를 컴팩트하게 수납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동시에 구명 조끼로서의 역할도 하기 때문에 만일의 경우에는 생명을 지켜주는 중요한 장비이다.

게임 베스트 추구 것과는?그런 게임 베스트에 요구하는 물건은 역시 수용 능력과 착용감 이 아닐까.

이것은 개인적인 의견이지만, 2 가지의 균형이 잘 잡혀있다 게임 베스트가 낚시 장비라고

할 수있는 것은 생각하고있다.

예를 들어 수용 능력 만을 중시 한 게임 베스트는 분명히 수많은 태클 박스를 수납 할 수 있을지도 모른다.

그러나 그 반면, 미끼 및 도구, 게임 베스트 자체의 무게에 의해 장시간의 조행에서 피로가 쉽고, 그 결과, 집중력 버리는 단점이 존재한다.

또한 그 반대도 마찬가지다. 착용감 뿐만 태클 운반에 지장이 생겨 원래 낚시 경황이 없게된다. 따라서 양자를 균형있게 겸비한 게임 베스트 이야말로 좋은 조과를 이끌 기위한 한 조각 이라고해도 좋은 것이 아닐까.

최상급의 착용감을 실현 한 게임 베스트

시베스 게임에 진심으로 계속 도전 아피아 가 최근 발표 곧 발매되는 ‘ Angler’s Support Vest ver.3 “는 전술 한 2 점을 한없이 완벽에 가까운 형태로 실현 한 게임 베스트이다. 

 

출처 : Apia

그 중에서도 주목할만한는 최상급 착용감 이다. 지금부터 약 5 년 전에 출시 된 Ver.1에서 대대로 사용되고있는 허리 벨트 가 더욱 진화를 이루어 세퍼레이트 구조에 버전 UP . 3D 패드에 의한 착용감의 향상은 물론, 자세 교정 효과에 의해 착용시의 부담을 크게 경감 할 수있는 것이다. 또한 큰 하중이 걸리는 어깨 벨트는 적당한 반발력을 갖춘 3D 메쉬 소재를 채용 하여 신체에 부담을 줄일 수있다.

또한 착용감은 물론 수납 성도 높고, 전면 2 개 포켓은 VS-3010NDDM를 1 장 (왼쪽 포켓), VS-3010NDM 2 장 (오른쪽 주머니) 수납 할 충분한 공간이있다. 또한 왼쪽 가슴 타포린 파우치는 iPhone Plus 클래스의 스마트 폰도 수납 할 수있게되어있다. 그 외에도 후면에 설치된 대형 주머니에 VS-3010NDM를 2 장 수납 할 수있는 등 최상의 수용 능력을 지니고있다.

 

이외에도 플라이어 홀더먼지 주머니 등 시바스 게임에 필요한 기능을 집약 한 ‘ Angler’s Support Vest ver.3 ” 진화를 계속하는 아피아의 진심을 엿볼 수있는 최상급의 게임 베스트 에 완성되고있다.

또한, 아피아 Youtube 공식 채널 에서 낚시꾼 지원 베스트 Ver.3의 동영상이 게재되고있다.

 

Leave a Comment